首页Menu
여러분들에 질문!!
02,Mar 2019 10:50 AM
27,May 2019 02:57 PM
tot_95
여러분 안농하세요(๑˃̵ᴗ˂̵)
오늘은 여러분들에 질문이 있어요!!
이 사진의 캐릭터“에스더러브스유” 알아요??
저는 이 캐릭터가 너무 좋아하지만 실은 제가 일하는 일본패션브랜드 더블시(위고)에서도 콜라보하고있어요!

그래서 한국에서도 콜라보 많이 하고있죠??
알고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지 관심이 있고 질문했어요!!
이거도
이거도 전부 에스더러브스유 콜라보아이템이에요!!(전부 제 사진에서 죄송합니다...ㅎㅎ )
혹시 알고있는 사람이나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저도 좋아하니까 이야기나 선물교환이 하고싶어요!!♥︎

그리고 지금 처음 알았을 사람들도 이런 캐릭터이나 스타일이 좋은지 알고싶어요!!
꼭 댓글이나 메세지해주세요!!ㅎㅎ
잘부탁해요~~
Sorry! A new member could not leave a comment for a while.
Total comment(s) :44
헉..3년전부터 제가 정말 좋아하던 캐릭터에용..! 에스더러브스유 텀블러 가지고 있어요 ㅜㅜ 너무 귀여운 캐릭터...❤️ 위고 정말 예쁜 소품도 많고 귀여운 것도 많은데 꼭 일본 놀러가면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에용! ㅎㅎ귀여운 사진 전뜩 올려주셔서 감사해용
aasqw1 | 02,Jun 2019
일본에 오면 에스더러브스유 콜라보 아이템을 꼭 봐주세용❤️❤️
잘봐줘서 감사해용
tot_95 | 03,Jun 2019
최근에 저 캐릭터들 한국에서도 가끔 보이는것 같아여
ratatou | 27,May 2019
오! 그렇죠! 요즘 한국에서도 콜라보 많이 하고있는것 같아요!
tot_95 | 27,May 2019
헉 7월달에 오사카 놀러가는데 위고가면 있을까요 ㅠㅠ 너무 귀여워요
lshj826 | 24,May 2019
오 대박이다
그러면 신사이바시점이랑 신사이바시 OPA점에 가보세요~ 그거에 에스더 콜라보가 있어요!!(><)♥︎
tot_95 | 24,May 2019
저 에스더러브스유 정말 좋아해요 (*Ü*)ﻌﻌﻌ♥
제 카카오톡 테마두 이캐릭터에요 ㅎㅎ
lshj826 | 23,May 2019
우와앙 겨우 에스파다 좋아하는 사람이랑 만날수있었어요!! 기뻐요ㅎㅎㅎ
제가 일하는 가게에서 콜라보하니까 항상 바로바로 사요(๑˃̵ᴗ˂̵)ㅎㅎ
tot_95 | 23,May 2019
옷 너무 러블리하게 잘 입으시는거 같아요! ㅎㅎ
choigang | 19,May 2019
ㅎㅎㅎㅎ감사합니다
tot_95 | 19,May 2019
와 캐릭터도 사람도 귀녑네요 ㅎㅎ 울나라에선 스파오에서 자주 다른곳이랑 콜라보 하는듯요
candy08 | 10,May 2019
오휴..감사합니다ㅎㅎ
스파오 넘 좋아요! 한국에 가면 꼭 가요ㅎㅎ
tot_95 | 10,May 2019
はい,すごくかわいいです
apapdid | 10,May 2019
하잇! 댓글 감사합니당
이 캐릭터 귀엽죠?(*´-`)
tot_95 | 10,May 2019
사진들이 다 잘 나왔네요 ㅋㅋ
한국어 잘하셔서 한국분이신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올리신 케릭터 본 적 있는거같아요 ㅋㅋㅋ
claerra | 30,Apr 2019
ㅎㅎㅎ잘봐줘서 감사합니다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이 있는거같아요!
tot_95 | 01,May 2019
우와 저런 캐릭터는 처음 봤어요! 정말 귀여운 캐릭터네요!!
khg1830 | 31,Mar 2019
귀엽죠??ㅎㅎ 한국에서도 콜라보하고있지만 처음 보는 사람들이 더 많은가 같가요~
tot_95 | 31,Mar 2019
最近韓国では
spao(스파오)랑 カードキャプターさくら
コラボレーションアイテムが超人気です
桜の帽子とか 나오자마자 모두 품절!입니다!
spdla119 | 29,Mar 2019
아..!!!네네!! 맞아요! 저도 스파오 콜라보 봤어요!! 사쿠라랑 오에스티의 콜라보는 샀어요!!ㅎㅎㅎ 너무 이쁜 콜라보가 한국은 많이 있네요^^
tot_95 | 31,Mar 2019
너무 귀엽네요ㅋㅋㅋ특히 한국 10대들에게 인기가 많을거같아요ㅋㅋ
taekhunk | 15,Mar 2019
아~그러네요 맞아요! 근데 요즘은 20대들에도 인기가 조금 있어요ㅎㅎ
tot_95 | 21,Mar 2019
처음 봤는데 귀엽네요 ㅎㅎ
rsh319 | 13,Mar 2019
오..진짜요?? 한국에서도 많이 콜라보하고있는데 역시 남자들은 별로 본적없네요~
tot_95 | 13,Mar 2019
저는 처음 봤는데 캐릭터 귀엽네요ㅋㅋ 눈이 조금 부담스러운거 같지만ㅋㅋ 짱구의 유리(네네)엄마가 좋아할것 같은 笑笑
vhjw | 09,Mar 2019
ㅋㅋㅋ맞아요 너무 귀여운 캐릭터에요(๑・̑◡・̑๑)
tot_95 | 11,Mar 2019
캐릭터 귀엽네요 ~
그거 캐릭터 상품 사고 싶네요 !
그런데 한국어 공부 얼마나 하셨어요?
한국어를 너무 자연스럽게 하셔서 한국 여자분인줄 알았네요
katoemir | 05,Mar 2019
한국에서도 살수있어요! 귀엽죠?ㅎㅎ

우왓 감사합니다!!
2년반 조금씩 공부했어요!
지금은 발음이 어려워서 아직 할수없어요!
그러니까 열심이 공부하고있어요~
tot_95 | 05,Mar 2019
에스더러브스유라는 이름이 잘 알려져있진 않지만,
현재 콜라보 상품화가 잘 되어있어 한국시장에서도 많이 찾아볼 수 있어요!
실제로 제 친구들 파우치나 필통같은데에서도 많이 봤고요..
저도 한때 캐릭터디자인 공부할때 우연히 에스더러브스유를 알게 됬는데,
여기서 보게 되니까 반갑네요!
아, 그리고 한국어 정말 잘하시네요!
y_sb | 05,Mar 2019
오오오 진짜요??
제 캐릭터가 아니지만 뭔가 제가 좋아하니까 너무 기쁘네요ㅎㅎ 일본보다 한국이 더 인기가 많네요!

에스더러브스유는 키티짱 같은 스타일이고 패셔너블이에요!
패셔너블이니까 어른도 잘어울리고 좋은느낌이라고 생각해요!ㅎㅎ

아..ㅋㅋ잘말해줘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공부중이에요~
tot_95 | 05,Mar 2019
한국에 유명한 일본의 토끼 캐릭어는 오버액션토끼와 마이멜로디입니다. 하지만 마이멜로디는 헬로키티에 밀려서 마이멜로디 관련 상품을 구하기 힘듭니다. 남자인데 마이멜로디 좋아하지만 마이멜로디 인형도 구하기 힘들어요
ratatou | 04,Mar 2019
아하~그렇군요! 댓글 감사합니다!
오버액션토끼는 한국에서 인기가 많으니까 한국이 좋아하는 일본여자들에 인기가 있어요!!

키티는 한국도 일본도 인기가 많이 있네요!!
일본에서는 키티짱이 많이 콜라보하거나 조금 이상한 콜라보도 하니까 “키티는 일을 고르지 않아요” “키티산” “키티 선배” 라고도 말하고있어요ㅎㅎ
tot_95 | 05,Mar 2019
마이멜로디가 좋아하는 남자는 일본에서도 귀하네요(?)
근데 너무 좋네요!!
tot_95 | 04,Mar 2019
한국말 얼마정도 공부하면 한국인처럼 할수있는건가요
rhkdtjq5 | 04,Mar 2019
오ㅠㅠ감사합니다..!
저는 한국어가 퍼즐같아~재미있겠다~라고 생각하고 공부를 시작했어요ㅎㅎ
2년 조금씩(?) 독학하고 읽고 쓰기나 문법은 괜찮은데 발음이 아직 어려워요!
공부는 싫었지만 한국어는 재미있어요!!ㅎㅎ
tot_95 | 04,Mar 2019
우와!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oooiii | 03,Mar 2019
우왕!!댓글 감사합니다!!
귀엽죠??♥︎ 이 캐릭터는 에스더러브스유라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콜라보하고있어서 귀엽네요!!(๑>◡
tot_95 | 03,Mar 2019
쿠션을 안 판다니 아쉽네요 ㅠㅠ
너무 귀여워서 집에 두고 싶었는데
godchai0 | 03,Mar 2019
쿠션은 이전의 시리즈에요ㅠㅠ 지금은 인형이 있는데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이에요ㅠㅠ 그거도 귀엽지만..
tot_95 | 03,Mar 2019
本文已被作者删除
그렇군요!!! 저런 귀여운거 좋아하네요 한국어를 진짜 잘하시네요 대단해요 韓国語本当に上手ですね。!!!
tbgo0825 | 03,Mar 2019
우왓!! 같이네요!!
한국에서도 콜라보하고있는데 아쉽네요ㅠㅠ 저는 한국에서 콜라보하고있는 아이템은 조금밖에 가지고없어요ㅠㅠ
tot_95 | 03,Mar 2019
토끼 캐릭터가 정말 귀엽네요
얼굴 가리고 찍은 인형도 살 수 있나요?
godchai0 | 02,Mar 2019
오!귀엽죠?? 감사합니당!

이 얼굴 쿠션은 지금은 살수없어요ㅠㅠ
tot_95 | 02,Mar 2019
 
Custom Search